[re] 감사드립니다~

온정 2006.01.08 조회: 5475
선생님 같이 시험 보러 들어간 애기 엄마에요..합격 .. 정말 축하드려요.. 실력도 빵빵하셔서  당연히 합격 하실줄 알았어요..호주에 가셔서도 건강하시고 열공하셔서 멋진 선생님이 되세요..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00자 이내로 써주세요.


06.01.16 조회: 5558
무말랭이 06.01.08 조회: 5694
온정 06.01.08 조회: 5476
온정 06.01.08 조회: 5541
어린왕자 06.01.08 조회: 5406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