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부산 처이들 합격수기

2005.12.27 조회: 5671
23일날 저와같이 시험보신 잼~난~~부산샘들이군요...^^ 추카해요...^^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00자 이내로 써주세요.


05.12.27 조회: 5971
05.12.27 조회: 5689
05.12.27 조회: 5672
jimmmy Park 05.12.26 조회: 5871
라임 05.12.25 조회: 5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