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답답해여

난 한다!! 2005.12.01 조회: 5975
샘.. 힘내서 다시시작하세여.. 그래서 더 멋진모습 보여주고.. 사람좋은 병원으로 어여 옮겨버리세여.. 정말 제맘이 다 아픕니다..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00자 이내로 써주세요.


오포댁 05.12.05 조회: 6286
반드시붙어~! 05.12.02 조회: 6161
난 한다!! 05.12.01 조회: 5976
choi 05.12.01 조회: 6277
danmom 05.12.01 조회: 6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