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합격했어요~
| 미선이 2006.09.14 조회: 6083 |
강동 학원 덕에 인제 한고비 넘겼습니다.
시험 볼때 심장이 터지는줄 알았는데 문제를 풀수록 답이 보이는게 많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림니다..
영어 무지 부족하지만.. 빨리 나가고 싶은데..
산업인력 공단 지원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상담 받으러 가도 될까요?
그리고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인수
06.09.16
조회: 6164
코멘트: 1
|
|
도로시맘
06.09.16
조회: 5780
코멘트: 1
|
|
미선이
06.09.14
조회: 6084
코멘트: 1
|
|
깜상
06.09.14
조회: 6009
코멘트: 1
|
|
합격이얌~
06.09.13
조회: 5990
코멘트: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