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오사카 합격했어요
| 원진희 2026.06.25 조회: 2 |
안녕하세요 저는 icu 근무 5년차입니다
기출 많아서 시험치는데 어려움 없었어요
유월드 3개월 공부하다 이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강동 강의 2개월 들었습니다
병동 근무 경력 없어서 처음 공부하는데 힘들었는데 임상 경력 많으신 강의가 많은 도움 되었어요
vent care는 좀 쉬웠는데 그 외 문제는 혼자 이해가 안되었고 저 혼자 풀면서
더욱 우울증이 심해졌어요 .
자신감 바닥에서 원장님 강의는 희망을 주셨고 꼭 미국가야 겠다는 계획도 세웠어요
NGN 6 문제 SATA 10문제 Precaution 5문제 정신 아동 모성 골고루 나오면서 마지막 85문제에서 3시간만에 끝났어요
원장님 기출 강의는 서론 본론 결론으로 이어지는 강의 방식이니까 기출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이론도. 임상도 키우고 합격도 할수 있는 완벽한 문제 풀이었어요
제가 아는 간호사분 중에서 최고의 실력과 정이 넘치는 분이어서 홀로 간호사인 제 인생에서
도움 받고 싶고 롤 모델이 생겼어요
미국 병원 출근할 생각도 않고 빅 5 icu에서 열심히 출근할 생각만 했습니다만
원장님 강의듣고 빨~리 계약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3일만 더 쉬고 부모님과 함께 원장님 뵙겠습니다
이제껏 공부중 가장 신나는 공부였습니다 저처럼 유월드 먼저 하지 마시고 원장님 강의만 듣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함께 미국가요.
|
원진희
26.06.25
조회: 3
|
|
니아 맘
26.06.16
조회: 124
|
|
한미래
26.06.09
조회: 252
|
|
SCS XO
26.05.29
조회: 537
|
|
나지윤
26.05.22
조회: 68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