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information작성시에 학교이름 질문드립니다.감사합니다.
도우미
2021.04.06
조회: 2896
|
그냥 최근이름 쓰시면 됩니다.
입학은 월까지만 입력하게 되어있고
초중고는 보통 3월 입학 2월 졸업입니다.
|
레베카
21.04.06
조회: 3641
|
|
도우미
21.04.06
조회: 2897
|
|
레베카
21.04.06
조회: 2978
|
|
이건희
22.02.09
조회: 3686
|
|
오경애
21.07.05
조회: 3742
|
|
레베카
21.04.06
조회: 3641
|
|
유혜영
21.03.07
조회: 3750
|
|
차수만
21.02.12
조회: 3823
|


personal information작성시에 학교이름 질문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