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의 말씀

후훗 2011.06.08 조회: 7335

올해 여름이 접어들면 1기 샘들의 연수가 끝난다고 들었습니다.

과정에 대한 소감을 올려주신다면

(공부환경, 지역정보, 날씨, 기후변화, 기숙사, 학교 시설등등 전반적인 내용에 관해서요)

계획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한국에선 현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부탁드립니다.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00자 이내로 써주세요.

후훗 11.06.08 조회: 7336
tomas 11.06.09 조회: 5890

coffee 11.06.17 조회: 7129
ameie 11.06.09 조회: 7582
후훗 11.06.08 조회: 7336
꿈꾸는그녀^^ 11.05.27 조회: 7310
steve O 11.05.22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