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N 질문드립니다.

나비왕 2016.10.29 조회: 3690

Franklin 내년 2월에 지원할 생각있습니다.

강동 자체에서 인원을 모아서 진행을 하게 되나요?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하지 않나요?

그리고 franklinkorea 홈페이지가 있던데,, T로 시작하는 유학원을 통해서만 입학 가능하다고 들은것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비왕 16.10.29 조회: 3691
도우미 16.11.01 조회: 3384

이댓님 16.12.07 조회: 3661
안여사 16.11.23 조회: 3779
나비왕 16.10.29 조회: 3691
spring 16.10.28 조회: 3778
여기는 뉴욕 16.10.19 조회: 3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