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도나 2007.01.02 조회: 6152
   원장님~!!
    2006년 7월에 초에 합격한 대구 사람(나이 많은...)입니다~
    어느 지면을 빌려 새해 인사를 해얄지 몰라
    그냥  이지면으로 새해 인사 올릴께요(죄~송)^^*
    원장님 은혜 잊지 않고 계속 감사하는 맘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요~ ^^*
    원장님~!!
    새해 좋은 일만 가득 가득 생기시고
    건강하세요~~~ 
  • 관리자
2007.01.02
선생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원장님께서도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감사하시다고 전하시네요...행복하시구요*^^*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00자 이내로 써주세요.


Fatal error: Uncaught Error: Call to a member function fetch_row() on bool in /home/kdnclex/mobile_html/_libs/function.lib.php:1091 Stack trace: #0 /home/kdnclex/mobile_html/bbs/view.php(227): page_total() #1 {main} thrown in /home/kdnclex/mobile_html/_libs/function.lib.php on line 1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