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 도나 2007.01.02 조회: 6152 |
원장님~!!
2006년 7월에 초에 합격한 대구 사람(나이 많은...)입니다~
어느 지면을 빌려 새해 인사를 해얄지 몰라
그냥 이지면으로 새해 인사 올릴께요(죄~송)^^*
원장님 은혜 잊지 않고 계속 감사하는 맘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요~ ^^*
원장님~!!
새해 좋은 일만 가득 가득 생기시고
건강하세요~~~
Fatal error: Uncaught Error: Call to a member function fetch_row() on bool in /home/kdnclex/mobile_html/_libs/function.lib.php:1091 Stack trace: #0 /home/kdnclex/mobile_html/bbs/view.php(227): page_total() #1 {main} thrown in /home/kdnclex/mobile_html/_libs/function.lib.php on line 1091

